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명절 후유증 날려주는 신박템 열풍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 ‘땡스마이레그’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송고시간 2019-09-20 10:07

명절 증후군 탈피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 제시해
유난히 짧게 느껴진 추석 연휴 탓에 ‘명절 증후군’으로 피로를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오랜만에 가족들을 만나는 기쁨도 잠시, 장시간 운전과 음식준비 등으로 인한 과도한 피로와 스트레스는 연휴 뒤에도 쉽게 가시지 않기 때문이다.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 ‘땡스마이레그’는 명절 증후군으로 고생하는 이들에게 가장 쉽고 빠르게 피로를 회복할 수 있게 해주는 적합한 아이템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장시간 운전과 하루 종일 서서 음식 준비를 하는 등 명절로 인해 쌓인 육체적 피로감을 해결해주기 위한 종아리 특화 EMS(Electrical Muscle Stimulation, 전기 근육 자극)마사지 기구다.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선 타입으로 인체 공학적인 커브드 라인을 구현해 종아리 라인을 부드럽게 감싸 뛰어난 착화감을 제공하며 마사지한다. 특히, 실제 손 마사지에 가까운 스마트 마사지 프로그램은 눌러주기, 두드리기, 주무르기 3가지 형태의 마사지를 18분간 진행하며, 15단계로 조절이 가능한 세분화 되어있는 강도 조절로 개별 맞춤 마사지를 즐길 수 있게 하여, 피로 개선을 돕는다.

기존의 유선 안마기와 덩치가 큰 안마의자, 오프라인 다리 마사지샵 등의 방문은 힐링을 위한 매우 번거롭고 귀찮은 필요악의 행동이 대부분이었다. ‘땡스마이레그’는 이렇게 마사지를 받는 불편한 기존의 형태를 무선의 간편함으로 장소와 공간의 제약을 없애고 단 1회 완충(25분)으로 18분 마사지 코스를 최대 4회까지 받을 수 있게끔 만들어 보다 편리하고 장소의 제약이 없는 힐링 마사지를 집중적으로 제공한다.

‘땡스마이레그’ 관계자는 “명절 이전에는 부모님께 선물을 하려는 고객들이 많았지만 지금은 짧은 명절 탓인지 본인에게 고생했다는 의미로 피로해소를 위한 제품 구매를 하려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며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 땡스마이레그는 전국민적 명절 후유증 극복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