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가을 대하의 참맛 즐겨보세요" 태안 대하축제 개막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박상록기자 송고시간 2019-09-23 09:26

자료사진 (사진제공=태안군청)

충남 태안 앞바다에서 갓 잡아올린 싱싱한 자연산 대하의 참맛을 즐길 수 있는 ‘제20회 안면도 백사장 대하축제’가 개막됐다.

태안군에 따르면 지난 21일 안면읍 백사장항에서 가세로 군수 및 군 관계자, 각급 기관·단체장, 관광객, 지역주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0회 안면도 백사장 대하축제’가 개최됐다.

‘안면도 백사장 대하축제 추진위원회)’ 주최로 10월 13일까지 23일간 개최되는 이번 축제는 대하가 가장 크고 맛있는 시기인 9월 하순부터 10월 초순까지 열리는데다 싱싱한 자연산 대하를 저렴한 가격에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또한 각종 체험부스를 비롯해 맨손 대하 잡기, 수산물 중량 맞히기, 팔씨름대회, 다트게임,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행사들이 축제기간 내내 관광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대하의 본고장 태안에서 열리는 이번 축제에서는 대하는 물론 태안의 아름다운 자연경관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축제”라며 “많은 분들이 서해안 최고의 관광지 태안에서 즐거운 추억을 안고 돌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축제 추진위 측은 자연산 대하 가격을 축제기간 동안 1kg 당 5만원선(구입가격)을 유지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