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피자프랜차이즈 피자아이씨(피자I.C) 4호점 파주금촌점 전격 오픈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송고시간 2019-09-23 16:37

(주)더난푸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가성비甲 피자프랜차이즈 피자아이씨가 4호점 파주금촌점을 전격 오픈했다.

피자아이씨는 소비자에게는 맛있고 건강한 먹거리로 보답하고 가맹점주에게는 소자본창업으로 높은 수익을 보장하는 新브랜드로 최근 단돈 1만 원에 푸짐한 메뉴를 한데 모은 ‘혜자세트’를 선보이며 주목받은 바 있다. 

피자아이씨파주금촌점을 비롯한 다양한 가맹점에서 선보이는 ‘혜자세트’는 치즈피자 라지 사이즈에 더해 혜자박스(소시지1, 새우링2, 고구마치즈스틱2, 마늘바게트2, 줄무늬감자 200g)를 제공한다. 특히 피자아이씨는 저가 피자시장 중에서도 최저가의 피자를 높은 퀄리티로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10년 전 가격 그대로를 유지한 피자아이씨는 피자의 맛과 비주얼 정평은 물론, 가격이 저렴하다고 아무 재료나 사용하지 않는다. 이는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 사용은 물론 국내산 흑미를 사용한 도우 사용, 사이드 메뉴 역시 저가 피자 브랜드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다양한 튀김 메뉴가 준비됐다.

관계자는 “피자아이씨금촌점에 오시면 가성비 끝판왕 ‘혜자세트’는 물론 클래식 피자, 프리미엄 피자 등을 다양하게 만나보실 수 있다. 사이드 메뉴 역시 풍족하게 준비되어 바삭한 새우링은 물론, 부드러운 고구마치즈스틱, 남녀노소의 취향을 저격하는 스파게티, 벨지인모듬감자 등 다양한 메뉴가 기다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피자아이씨의 모든 메뉴는 최소 5천 원부터 최대 1만 원까지다. 푸짐한 토핑 재료의 양과 퀄리티로 승부하는 피자아이씨는 경기 하락과 더불어 사회, 경제가 모두 어려운 이때 가맹점주와 소비자 모두의 니즈를 동시에 충족시키며 호평 받고 있다. 

피자아이씨는 현재 마들점, 수락점, 수원영통점(이상 8월오픈)이 영업 중이며, 송파점이 9월 오픈 예정이다.

가맹 문의 및 메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피자아이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