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해외골프여행 “베트남골프여행의 모든것 다낭골프 나트랑골프 하노이골프 최고의 가성비1등 겨울선예약 파격특가로 떠나보자”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송고시간 2019-09-23 16:45

가을이 시작되면서 국내 온도가 낮아지고 있다. 추운 겨울을 피해 골프마니아 들은 시원한 베트남으로 겨울성수기 시즌을 즐기기 위해서 바쁘게 항공사, 골프여행사, 해외골프장을 찾아보고 있다.

베트남 전문 여행사 골프그룹나비투어에서 겨울성수기 시즌을 위해 다낭 나트랑 하노이 골프  파격특가 5일 30% 파격세일하여 지상비모두포함 69만원~부터 들어 간다고 밝혔다.

나비투어는 “베트남골프 다낭골프 나트랑골프 하노이골프  11월부터 출발 가능 하다고 말했다. 또한 예약자들에게 추가로 골든타임서비스(티업 시간 07:30~08:30)도 우선 제공한다고 한다.

다낭 5일 골프 패키지 상품은 클럽은 다낭CC, 몽고메리CC,바나힐CC 호텔은 원오페라 또는 골든베이호텔(5성급), 포함 그린피, 캐디피, 전동카트, 조식, 석식, 전용차량, 가이드, 시내관광,이며. 관광 코스로는 바나힐, 마블마운틴, 후예, 호이안, 관운상 등 베트남 역사와 문화를 탐방할 수 있는 가족여행지로 적합한 관광지로 손색이 없다.

나트랑 5일 골프 패키지 상품은 클럽은 다이아몬드베이CC, 호텔은 다이아몬드베이 리조트, 포함 사항은 그린피, 캐디피, 전동카트, 조식, 석식, 전용차량, 가이드이다. 관광 코스로는 현지 지명으로는 나짱(Nha Trang), 4대 섬을 돌아보는 아일랜드 투어, 와불상, 롱선사 등 베트남 특유의 유적지 코스, 나짱 머드팩, 다이아몬드베이 리조트 등 가족들과 오붓하게 휴양을 하기 좋은 여행지이다

하노이는 유명한 하롱베이가 위치한곳으로 18~23도의 기온으로 연중 봄과 같은 날씨를 자랑해 골프를 즐기기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며 동남아시아의 더운 날씨를 피하고자 하는 골퍼들에게 적극 추천할 만한 곳이다. 

‘로얄CC’는 하노이 남쪽에위치하여 아름다운 닌빈섬 자연경관을 자랑하며 코스는 정교하고 과감한 플레이을 요구하는 코스로 잘 알려져 있으며 짱안CC 외부라운딩도 가능하다 골프장내리조트는  5성급이며 짱안 시내호텔 이용도 가능하다. 

골프그룹나비투어에서는 114개의 권역별로는 동남아골프여행 상품, 중국골프여행, 필리핀 골프여행, 일본골프관광여행 뿐만 아니라 말레시아골프여행, 태국골프여행, 필리핀 골프관광, 하와이 골프여행, 동남아 및 북미권 골프관광 일반 패키지 상품들과 방콕 나콘사완CC 멤버십 등 선택의 폭이 넓은 해외골프여행 상품 갖추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 ”골프그룹나비투어“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상담 가능 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