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크리스천 맞춤 컨설팅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송고시간 2019-09-25 11:00

자료사진

결혼을 원하는 신실한 크리스천이라면 자신과 같은 믿음을 갖은 이와의 결혼을 통해 축복이 함께하는 아름다운 가정을 꾸리고 싶은 마음이 간절할 것이다. 

그렇지만 자신과 같은 믿음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면서 동시에 가정환경, 이상형, 가치관 등 본인이 생각하는 결혼상대에 대한 조건 및 요소 등이 맞는 상대를 만나는 일은 아주 어려운 일이다.

이러한 기독교인들의 니즈가 반영돼 최근에는 기독교결혼정보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며 많은 기독교 결혼정보회사가 생겨났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에서도 크리스천을 위한 맞춤 컨설팅에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며 많은 크리스천 성혼을 주선하고 있다고 알렸다.

특히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은 신실한 믿음을 가지고 있으면서 수준 높은 조건을 충족하는 많은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회원 한 명 한 명이 원하는 상대를 매칭, 주선하고 있다.

또한 엔노블 결혼정보회사에서는 가정이 창조 사역의 완성이라는 신념과 믿음을 바탕으로 기독교성혼 및 크리스천 결혼을 희망하는 회원에게 믿음이 신실한 크리스천 커플매니저가 상담과 관리를 진행한다.

엔노블 김옥근 대표는 “엔노블은 이웃사랑과 복음전파를 위해 사회적, 경제적 가치를 창출하는 결혼정보회사이다”라며 “앞으로도 그리스도의 축복이 충만한 작은 교회되는 가정을 세우는 일에 영광과 자부심을 갖고 열심히 임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상류층 성혼 전문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은 하나님의 주권 아래 성경적 경영원리를 실천하는 크리스천 기업으로 매주 화요일 전 직원이 함께 예배를 드리고 있다. 기도와 간구를 통해 만남을 주선하고 있으며 구제와 선교활동에도 힘쓰고 있다.

한편, 엔노블은 국내 최대규모의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로 수준 높은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현재 압구정에 7층 규모의 사옥에 서울본사가 운영되고 있으며 영남지역의 회원들을 위한 부산지사가 운영되고 있다. 또, 교포회원 및 해외거주회원 등을 위한 뉴욕, 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협력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