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대전 관저동 관평동 맛집 느루209, 파스타와 스테이크 신메뉴 화제

[=아시아뉴스통신] 박지성기자 송고시간 2019-09-25 16:17

 
대전 데이트 장소 핫플레이스 코스로 유명한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맛집,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느루209'가 4가지 신메뉴를 선보였다.
 
관저동 마치광장 맛집으로 유명한 느루209는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대전 유성구 관평동에 2호점을 오픈하였으며 오픈기념으로 신메뉴 개발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메뉴들은 화이트퓨레 삼겹스테이크, 부채살 들깨 크림파스타, 통고등어 오일파스타, 돈토마호크 커틀렛 등 4가지로 기존 레스토랑에서는 맛 볼 수 없는 느루209만의 퓨전 메뉴들이다.
 
화이트퓨레 삼겹스테이크는 직접 만든 특제 퓨레소스에 김치가 어우러져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퓨전 스테이크이며, 부채살 들깨 크림파스타는 들깨의 고소함이 부채살의 느끼함을 잡아주어 더욱 풍요롭고 다양한 맛을 한번에 느낄 수 있어 모두가 선호하는 파스타이다.
통고등어 오일 파스타는 그릴에 구운 고등어의 짭짤한 식감과 부드러운 파스타가 만나 양식과 한식의 맛을 조화롭게 재탄생시켜 특별한 맛을 낸 느루 209만의 특별한 메뉴이며, 돈토마호크 커틀렛은 눈으로도 감탄하며 먹게 되는 빅사이즈 스테이크로 아이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아 부드러운 식감과 바삭함이 소스와 함께 어우러져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다.
 
느루209는 대표는 “느루209는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창의적이고 색다른 요리를 위해 주기적으로 메뉴개발에 선보이고 있다” 며, “느루 209만의 신념과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최소의 이윤 추구로 최대의 서비스와 음식 제공을 위해 그 자리에만 머무르지 않고 항상 새롭고 다양하고 특별한 모습으로 고객의 취향에 맞추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