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경희대,브랜드 분야 세계 석학, ‘데이비드 아커’ 교수 11일 초청 강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규열기자 송고시간 2019-10-07 19:48

데이비드 아커 교수.(사진제공=경희대)

경희대 경영대학원은 오는 11일 오후2시 서울 회기동 경희대 오비스홀에서 브랜드 분야 세계 최고 석학인 데이비드 아커 교수 초청 강연을 개최한다.
 
경희대 재학생은 물론 일반인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이번 강연은 ‘성공하는 브랜딩과 시그니처 스토리’를 주제로 ㈜브랜드앤컴퍼니가 후원한다.
 
데이비드 아커 교수는 브랜드 전략과 브랜드 경영 및 브랜드 자산 관리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권위자로 알려졌다. 미국, 유럽, 일본 등을 무대로 활발한 강연과 브랜드 전략 컨설팅을 수행해왔다. 아커 교수는 현재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대(버클리 캠퍼스) 하스 경영대학원의 명예교수로 마케팅 및 브랜드 전략을 강의하고 있고, 프라핏 브랜드 전략의 부회장과 덴쯔 글로벌 자문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MIT 대학교를 졸업한 아커 교수는 스탠퍼드대에서 석사 및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브랜드, 광고, 마케팅, 경영 전략 등에 관한 총 15권의 저서와 80여 편의 논문을 발표했다.
 
이날 강연은 국내 출판을 앞둔 데이비드 아커 교수의 저서 ‘브랜드 성공을 주도하는 20가지 원칙’을 기반으로 진행된다. 아커 교수는 이날 초청 강연을 통해 최고의 브랜딩 방법을 효율적으로 학습 또는 검토하는 방법과 함께 브랜딩 분야의 광범위한 문헌을 압축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더불어 브랜딩 이론과 브랜드 관리 방식을 향상하는 방법과 함께 경영 관리와 조직 관리에 적용하는 방법도 강의한다.
 
강연은 동시통역으로 진행되며 강연신청은 선착순 220명까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