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7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포항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영일만 친구' 서울 주요지점 동영상 광고 눈길!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이진우기자 송고시간 2019-10-14 18:57

서울시청 앞 금세기빌딩 옥상 전광판에 '영일만 친구' 홍보 동영상이 송출되고 있다.(사진제공=포항시청)

경북 포항시는 포항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영일만 친구' 홍보 동영상이 서울시내 핵심 주요지점에 노출된다고 14일 밝혔다.

포항시는 다음달 중순까지 KTX 서울역 LED, 용산역 LCD, 서울시청 앞 금세기빌딩 옥상 LED 전광판을 이용 30초 분량의 홍보 영상을 내보낸다.

이번 동영상 홍보는 전국 기차역중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서울역과 용산역뿐만 아니라 서울시청 앞 금세기빌딩 옥상 전광판을 모두 포함하고 있어 브랜드 이미지 전달 및 광고효과가 매우 클 것으로 기대된다.

'영일만 친구' 브랜드는 2019년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포항시 대표 브랜드로 '한반도에서 가장 먼저 떠오르는 햇살을 담는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포항시에서 엄격하게 브랜드 이미지를 관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오주훈 포항시 농식품유통과장은 "이번 동영상 광고는 '영일만 친구' 브랜드 이미지를 전국에 알리는데 그 목적이 있으며, 포항과 포항 농·특산물의 인지도를 높여 전국브랜드로 도약하는 발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