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8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함양군, ‘제7회 함양군민 가족사랑ㆍ건강 걷기대회’ 개최

[경남=아시아뉴스통신] 김회경기자 송고시간 2019-11-01 17:00

지난해 함양군민 가족사랑ㆍ건강 걷기대회 모습.(사진제공=함양군청)

경남 함양군이 가을 단풍이 절정을 이루는 오는 9일 전 군민을 대상으로 2020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성공 기원 ‘제7회 함양군민 가족사랑∙건강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함양군에 따르면 함양군육상연맹(회장 유성훈)에서 주관하는 이번 걷기대회는 오색물결의 단풍이 어우러진 함양상림에서 출발해 하림까지 아름다운 위천변을 걸으며 지역민의 건강과 가족 간의 대화의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걷기코스는 오전 9시30분 상림공원 토요무대광장을 출발해 고운교→3교다리방향→1교다리밑 강변→물레방아주유소→구. 군부대정문→하림토속어류생태체험장 앞까지 약 3km 구간으로 예상소요시간은 60분이다.

대회에 참가한 모두에게 생수와 기념품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자전거, 우리농산물 등 푸짐한 경품을 마련하며, 편의를 위한 셔틀버스를 운행할 예정이다.

특히 걷기대회 이후에는 하림공원에서 ‘문화가 있는 날’ 하림 문화놀이 장날도 열려 즐거운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는 문화놀이 장날은 공연, 놀이, 마켓, 이번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돼 주말 가족단위 나들이 코스로 좋을 것으로 보인다.

함양군 관계자는 “이번 걷기대회는 함양군민뿐만 아니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며 “가족과 친구, 연인들과 함께 오셔서 가을 빛 곱게 물든 함양을 즐기시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