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중진공 경북남부, 中企참여형 지역사회 기부 앞장 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송고시간 2019-11-12 09:34

중소기업 참여형 지역사회 상생 문화 구축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경북남부지부가 11일 지역 중소벤처기업 관계자들과 함께 경산시 노인종합복지관에서 기부물품 전달식을 갖고 있다.(사진제공=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경북남부지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경북남부지부(이상국 지부장)는 11일 지역 중소벤처기업 관계자들과 함께 경산시 노인종합복지관에서 기부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경북남부지부가 추진하는 '중소기업 참여형 지역사회 상생문화 구축'의 일환으로, 중소기업 자체 생산물품의 지역사회 기부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은 ㈜오상인터내셔널 김성호 대표이사(매달 육류 정기기부), 농업회사법인대흥(주) 전태익 대표이사(매달 대추차 정기기부), ㈜모빌퍼스 김준우 이사(사무용의자 기부)가 참석해 뜻깊은 자리를 빛냈다.

또한 향후에도 ㈜드림제지(손은지 대표이사) 등 중소기업의 지역사회 기부활동이 이어질 예정에 있어 사회적 약자를 위한 사회적가치 실현활동이 지속될 예정이다.

이상국 중진공 경북남부지부장은 "이번 기부행사는 지역중소기업이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따뜻한 사회 구축에 앞장섰다는 점에서 의미있는 행사"라며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지역 중소벤처기업 관계자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