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7일 화요일
뉴스홈 정치
[경기도의회 행정사무감사] 조재훈 위원장 "평택항의 청사진 제시 도움되는 건교위 되겠다" 포부밝혀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정양수기자 송고시간 2019-11-12 12:40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조재훈 위원장.(사진제공=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조재훈 위원장(민·오산2)은 11일 도의회 3층 위원회 회의실에서 진행된 경기도 평택항만공사에 대한 2019년 행정사무감사에서 새로 사장으로 부임한 것에 대한 새로운 청사진이 무엇인지 질의했다.

조재훈 위원장은 문학진 사장이 새로 부임한지 6개월밖에 안되었는데 업무파악에 어려움은 없는지, 어떻게 평택항만공사를 변화시킬 것이고, 어떠한 점을 이루고 싶은지에 대해 물었다.

이에 문학진 사장은 "부임한지 6개월밖에 안되었고 항만에 대한 전문가는 아니지만 부임 후 업무에 대해 파악해보니 인원이 얼마 안되는 작은 조직이이지만 직원들이 자긍심을 느낄 수 있는 조직이 되도록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추가로 "평택항만공사의 독자적 권한을 확보하기 위하여 해양수산부와 경기도와 끊임없이 협조하여 평택항만공사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답변했다.

조 위원장은 "긴 시간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업무에 대한 이해가 높으신 것 같아 기쁘다"면서 "이번에 새로 경기도 농정해양위원회에서 건설교통위원회로 소관이 변경된 만큼 평택항의 청사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위원회도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