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충북대 총학생회,  캐릭터 리뉴얼 공모전 ‘우람이의 변신’ 펼쳐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성식기자 송고시간 2019-11-12 15:15

오는 20일까지 구성원 대상 캐릭터 아이디어 공모
현재의 충북대학교 캐릭터.(사지제공=충북대학교)

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 총학생회가 오는 20일까지 ‘충북대학교 캐릭터 리뉴얼 공모전-우람이의 변신!’을 개최하고 캐릭터 아이디어를 접수받는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기존 1999년 탄생한 충북대 캐릭터를 현재 대학에 재학 중인 밀레니얼 세대 학생들의 요구에 맞게 리뉴얼해야 한다는 의견이 많아 추진하게 됐다.

공모전은 충북대학교 구성원(교수.교직원.학생.동문)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신청을 원하는 구성원은 신청서와 그림파일(ai. jpg파일)을 담당자 메일로 보내면 된다. 

응모작품이 손으로 직접 스케치(색상 포함)한 경우 사진 또는 스캔한 jpg파일도 인정하며 jpg파일의 경우 해상도 300dpi, 20*20(단위:cm)의 규격을 준수해야 한다.

심사는 학교 전 구성원을 대상으로 한 투표로 진행하며 1등에게는 3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또 공모전 당선작은 개교 70주년 UI리뉴얼 사업의 참고작으로 반영할 예정이다.

유의사항은 ▶모든 공모 작품은 주제, 형태, 유의사항 등을 준수 ▶제출된 공모작은 순수 창작된 것으로 일부 표절 됐거나 타 공모전 수상작은 대상에서 제외 ▶제출된 공모작의 저작권 분쟁에 따른 모든 문제는 공모자의 책임이며 수상 이후 표절된 것으로 판명될 경우 수상 취소 및 상금 환수 ▶공모전 당선작에 대한 저작권은 충북대학교에 귀속되며 제2차적 저작물로 변형해 충북대학교 홍보에 활용 등이다.

자세한 사항은 충북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