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휘아세균칫솔, 초성퀴즈 정답은? '3분만에 99.9% 제균력 자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19-11-13 21:55

휘아세균칫솔. 출처-휘아 홈페이지



13일 리워드 앱 캐시슬라이드에서 ‘휘아세균칫솔’ 퀴즈를 출제했다.


출제한 퀴즈는 “[휘아 세균칫솔] ㅇㅋㄹㄴㅂㅇㄱㅅㅇ UV-CLED 램프로 구강청결 하세요!”에서 초성에 대한 답을 하는 퀴즈다. 


퀴즈 정답은 ‘이클리너반영구사용’이다. 


한편 휘아(WHIA)’는 일상생활에 있어 늘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강력한 살균력을 자랑하는 위생용품과 생활용품을 지속적으로 연구·개발하는 브랜드다. ‘이클리너 칫솔 살균기’는 휘아 브랜드에서 지난 9월 첫 선을 보인 제품으로, 대한민국 1위 칫솔 살균기로 꼽히고 있다.


‘이클리너 칫솔 살균기’는 친환경 소재의 UV C-LED를 탑재하여 약 3분 만에 99.9%의 제균력을 자랑하며, 오존과 수은 프리의 착한 제품이다. 깔끔한 화이트 톤의 조약돌 디자인으로 디자인까지 완벽하며 일반 칫솔 살균기보다 작은 미니멀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휴대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함이 큰 장점이다.


칫솔 헤드만 살균 보관을 하여 작은 사이즈로 가방이나 파우치에 넣어 다닐 수 있고, 실리콘과 자석 방식의 탈부착으로 사무실과 화장실 등 어디든지 거치가 가능해 휴대와 거치가 모두 자유롭다. 또한 편리한 USB 충전 방식을 채택했으며, 1회 충전으로 약 30일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휘아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균 프리존(FREE ZONE)을 유지하는 콘셉트인 클린미스트 4종과 함께 살균부터 탈취, 완벽한 공기 정화까지 되는 에어컵(AIRCUP) 공기청정기 등 청결한 생활 습관을 위한 위생용품과 생활용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휘아의 모든 제품은 자사 홈페이지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