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제미니맨·우리는 형제입니다·람보·아내를죽였다' 화제오른 이유는?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19-11-23 12:26

출처=영화가좋다 방송 캡처

‘영화가좋다’에서 아내를죽였다-제미니맨-우리는형제입니다-람보:라스트워 등을 소개해 화제다. 

23일 KBS2 ‘영화가 좋다’에서는 ‘제미니 맨’, ‘우리는 형제입니다’, ‘아내를 죽였다’, ‘람보: 라스트 워’ 등의 다양한 작품을 다뤘다.

‘소문의 시작’ 코너를 통해서는 ‘아내를 죽였다’를 소개했다. 웹드라마 ‘질풍기획’을 연출한 김하라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스릴러 장르 영화다.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대중에게 더욱 친숙한 배우인 이시언을 비롯해 안내상, 왕지혜, 서지영, 김기두, 이성우, 김홍표, 문다은 이주진, 권해성, 정도현이 출연한다. 

‘아찔한 인터뷰’를 통해 소개한 영화 ‘백두산’은 ‘천하장사 마돈나’, ‘김씨 표류기’, ‘나의 독재자’ 등을 연출한 이해준 감독과 감시자들’을 연출했으며 감각적인 촬영이 돋보이는 김병서 감독이 함께 메가폰을 잡은 기대작이다.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 전혜진, 배수지 등 유명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친절한 기리씨’를 통해 소개한 영화 ‘람보: 라스트 워’는 지난 1983년에 시작된 람보 시리즈의 다섯 번째 작품이다. ‘맨 온 파이어’ 등을 연출한 에드리언 그런버그 감독이 연출했다. ‘람보’ 실베스터 스텔론을 비롯해 파즈 베가, 세르지오 페리스 맨체타, 이벳 몬레알, 오스카 자에나다, 아드리아나 바라자, 제시카 매드슨 등이 출연한다. ‘존 람보’가 치열했던 과거를 뒤로 하고 평화로운 한때를 보내는 가운데, 딸처럼 여겼던 옆집 소녀가 멕시코 카르텔에 납치되면서, 그는 다시 전투 본능을 일깨운다.

‘1+1’ 코너를 통해 ‘우리는 형제입니다’는 2014년 10월 23일 개봉된 장진 감독, 조진웅, 김성균, 김영애 주연의 <우리는 형제입니다>는 관람객 평점 7.67, 네티즌 평점 7.20, 누적관객수 970,377명을 기록한 102분 분량의 코미디영화다.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는 30년 만에 극적 상봉에 성공한 형제가 30분 만에 엄마를 잃어버리면서 펼쳐지는 코미디작품이다.

'제미니맨' 윌 스미스가 1인 2역을 소화해야 하는 주인공을 맡이 대표작을 또 다시 갱신했고,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클라이브 오웬, 베네딕 웡, 랠프 브라운, 린다 에몬드 등이 등장한다. 

SF물인 해당 작품은 전설로 불리는 요원이 자신의 복제인간에게 추격당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헨리’(윌 스미스)는 자신과 완벽하게 닮은 의문의 요원에게 쫓기고, 알고 보니 의문의 요원은 그의 DNA를 추출해 탄생한 ‘제미니 프로젝트’의 산물임을 알게 되며 충격에 빠진다. 참고로 해당 영화는 최근 VOD로 출시됐다. 

KBS2 영화 리뷰 프로그램 ‘영화가 좋다’는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