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영화 '쥬만지:넥스트 레벨' 할리우드 대표 최정상 제작진 총출동!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위수정기자 송고시간 2019-11-25 15:30

(제공=소니 픽쳐스)

[아시아뉴스통신=위수정 기자] 전 세계 9억 6천만 달러의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쥬만지: 새로운 세계>의 속편이자 새로운 전설이 된 액션 어드벤처의 컴백을 알리는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에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최정상 제작진들이 함께했다. 보다 업그레이드된 액션과 역대급 스케일, 진화된 리얼리티로 12월 극장가 대미를 장식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명품 제작진들이 의기투합해 전작을 뛰어넘는 화려한 액션과 폭발적인 시너지를 예고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는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망가진 줄 알았던 ‘쥬만지’ 게임 속으로 갑자기 사라진 친구 스펜서를 찾기 위해, 또다시 떠난 아이들이 미지의 세계를 탈출하기 위해 더욱 진화되고 예측 불가능해진 미션을 수행하는 액션 어드벤처이다. 전 세계 9억 6천만 달러라는 놀라운 흥행 신드롬을 세운 <쥬만지: 새로운 세계>의 제이크 캐스단 감독과 제작진이 다시 뭉쳐 기대를 높이고 있는 가운데 <아바타 2>, <분노의 질주> 시리즈, <메이즈 러너> 시리즈 등 할리우드 명품 제작진들이 모두 합류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무술과 액션 분야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감각을 가진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 <맨 인 블랙> 시리즈의 웨이드 이스트우드 무술 감독은 환경을 최대한 많이 이용해 훨씬 더 강력하고 세련된 액션 장면들을 구현해내어 한 차원 더 업그레이드된 액션 장면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뿐만 아니라 <아쿠아맨>, <아이언맨 3>,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베테랑 프로덕션 디자이너 빌 브라제스키는 작은 디테일 하나 놓치지 않는 세심함으로 영화 속 모든 공간들을 현실적으로 직접 만들어 내어 생생하게 살아있는 ‘쥬만지’ 유니버스를 확장해내었다. 모로코 건축물을 바탕으로 ‘사막에 세워진 오아시스’라 불리는 마을을 구현하고 그 안에 타투샵, 금속 작업장, 정육점 등 작은 가게들까지 자신만의 개성을 가질 수 있도록 만들어냈다. 또한 설산 꼭대기에 세워진 2m가 넘는 장신의 캐릭터가 들어갈만한 거대한 요새를 구현하기 위해 석벽과 기둥을 제작하기도 했다.

여기에 세계 전역의 시각 특수효과 아티스트들 5,000여 명이 참여해 긴박감 넘치는 압도적 스케일의 정점을 완성했다. 마지막으로 <행오버> 시리즈, <엑스맨> 시리즈의 감각적인 의상 디자이너 루이즈 민젠바흐는 캐릭터들에게 독특한 개성을 부여하는 것과 더불어 게임 속 등장하는 동물들과 요소들을 의상에 추가하며 디테일을 더했다.
 
<쥬만지: 새로운 세계>의 속편으로 전편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과 역대급 스케일의 액션, 예측 불가능한 미션과 새로운 스토리로 중무장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최근 <분노의 질주: 홉스&쇼>로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드웨인 존슨을 비롯해 <쿵푸팬더> 시리즈와 MBC [무한도전] 출연 등으로 알려진 잭 블랙, <마이펫의 이중생활> 시리즈, <미트 페어런츠 3>의 케빈 하트 그리고 <어벤져스> 시리즈의 카렌 길런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최고의 케미를 예고한다.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12월 11일 개봉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