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2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구례군장애인복지관, 2019‘The 감사(감동과 사랑)’송년행사 열어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조용호기자 송고시간 2019-12-18 15:35

전남 구례군 장애인복지관에서 송년회를 열였다. (사진=구례군청)

[아시아뉴스통신=조용호기자] 전남 구례군 장애인복지관(관장 송태영)에서는 연말을 맞이하여 지난 12일“2019 The 감사(감동과 사랑) 송년행사”를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1부 행사는 복지관 이용자의 작품전시, 노래자랑, 영화관람 등으로 구성하고 모두가 흥겹게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였다.
 
지난 1년 동안 진행해 왔던 프로그램 및 체험활동 등의 사진도 함께 보면서 추억을 되새기고 장애인복지관의 프로그램을 홍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2부 저녁행사에는 2019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복지관에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건네준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100여명을 초청하여 감사의 뜻을 전하고 복지관 사업을 홍보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들에게 감사패 수여, 이용인 공연, 종사자 공연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포토존, 행운의 캡슐 등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추가로 진행하여 재미를 더하였다.
 
구례군장애인복지관 송태영 관장은 “후원자, 자원봉사자, 지역사회 관계자분들 덕분에 올 한 해 나눔의 따뜻한 동행이 가능하였으며 앞으로도 복지관을 향한 따뜻한 관심과 격려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김순호 군수는 “올 한해도 모두 수고하셨으며 장애인복지관에 많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가 계셨기 때문에 더욱 발전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연계하여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로써 더욱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