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4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진천군, 아듀(Adieu) 2019 송년음악회 개최

[충북=아시아뉴스통신] 백운학기자 송고시간 2019-12-23 09:29

미스트롯 김소유, 야간열차 박진도, 자기야 박주희 등 인기가수 다수 출연
2019 송년음악회 포스터.(사진제공=진천군청)

[아시아뉴스통신=백운학 기자] 충북 진천군이 본격적인 겨울로 접어드는 12월의 끝자락에 올 한해 군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지지와 성원을 보내준 군민들을 위한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23일 군에 따르면 오는 27일 오후 6시 30분부터 진천읍 화랑관 공연장에서 ‘진천군민 화합을 위한 송년음악회’가 펼쳐진다고 밝혔다.
 
이번 음악회는 지난 몇 년간 구제역 및 AI 등 가축전염병의 확산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었던 군이 아프리카돼지열병(ASF)이 전국적인 확산세를 보이자 지난 10월 3일부터 나흘간 개최 예정이었던 생거진천문화축제를 전격 취소함에 따라 아쉬움을 컸을 지역 주민들을 위로하고 군민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음악회에는 인기 음악프로그램 ‘미스트롯’ 준결승 진출자인 김소유를 비롯해 ‘야간열차’의 박진도, ‘자기야’의 박주희, ‘세컨드’ 등 인기가수와 지역가수를 포함한 10여 팀이 다채로운 무대를 연출할 예정이다.
 
또 진천혼성합창단, 밸리댄스 공연단의 문화․예술 공연이 함께 진행된다.
 
이밖에 행사장 주변에 대규모의 푸드 트럭과 플리마켓도 차려진 예정이어서 관객들의 눈과 입도 즐겁게 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음악회는 진천 군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