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7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가평군, 2020년 새로운 출발다짐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오종환기자 송고시간 2020-01-02 12:15

가평군 새해맞이 떡국 함께하기 행사(사진제공=가평군청)

경기 가평군 김성기 군수는 2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무식을 갖고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
 
이 자리에서 김 군수는 “군민의 기대에 부응하고 ‘희망, 행복, 미래창조’라는 군이 지향하는 가치를 실현시키기 위해서는 올해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지역을 위하는 마음을 공유하고 차이를 인정하는 바탕위에 실용적인 정신으로 미래를 향한 도약의 발판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 군수는 본청 희복식당에서 앞치마와 위생모를 두른 채 배식봉사활동을 갖고 직원들과 새해맞이 떡국 함께하기 행사와 덕담을 나누는 등 사기를 복돋아 주며 소통을 이어갔다.
 
김 군수는 앞서 새해맞이 첫 일정으로 1일 가평읍 보납산을 찾아 공무원노동조합과 노사화합을 다짐하는 해맞이 동반 행사 후, 조찬을 함께하며 노사 소통기회의 장을 갖기도 했다.
 
또 같은 날 김 군수는 군의회 의장 및 의원, 기관단체장 등과 함께 가평을 달전리에 위치한 현충탑 참배를 통해 순국선열의 뜻을 기리고 군정수행의 새로운 결의와 각오를 다졌다.
 
김 군수는 “지금은 우리가 가야할 방향에 대해 다시한번 마음을 모으고 힘을 합칠 때라”며 “올해에도 6만4000여 군민들이 행복하고 활기찬 가평을 만들어 나가는데 지극한 정성을 바쳐 있는 힘을 다해 노력하겠다는 뜻의 ‘지성진력(至誠盡力)’을 실천 하겠다”는 새해 포부를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