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충북농협, 농가소득 5천만원 달성 총력

[충북=아시아뉴스통신] 백운학기자 송고시간 2020-01-16 11:12

16일 충북본부서 사업추진결의 및 업무보고회 개최
16일 최지복 충북농협 직원대표(오른쪽)가 염기동 충북본부장(왼쪽)에게 사업추진결의문에 대한 선서를 하고 있다.(사진제공=충북농협)

[아시아뉴스통신=백운학 기자] 충북농협(본부장 염기동)은 16일 오전 지역본부 회의실에서 중앙회 및 경제지주 직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업추진결의대회 및 업무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회의는 기존의 보고지시식의 회의에서 탈피해 토론과 의견교환의 방식으로 진행돼 신선함을 더했다.
 
충북농협은 충북경제 4% 달성에 부응해 농업분야의 생산과 소비확대를 위한 다각적인 정책을 추진하고 농촌관광활성화와 농업인행복버스 등 복지사업을 지속 전개하기로 했다.
 
또 셀프의전 등 수평적이고 유연한 조직문화와 청렴농협 구현에 다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경제지주의 경우 수출, 통합마케팅 등을 통해 지난해 보다 4% 이상 성장한 1조4800억원의 농산물 판매를 목표로 잡았다.
 
지자체와 연계한 지역먹거리 선순환 프로젝트인 푸드플랜 구축에적극 참여해 로컬푸드, 군납, 학교급식 등 안전 먹거리 공급에 앞장서기로 했다.
 
염기동 본부장은“농업여건이 갈수록 어려워지지만 생명창고를 지킨다는 자긍심을 갖고 흔들림 없이 농업·농촌발전에 함께 매진하자”고 당부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