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TS샴푸, 대만 뷰티 TV방송 ‘부탁해요 여신님2’ 선정한 2019 인기 상품 TOP5에 이름 올렸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1-22 15:57

대만의 뷰티 예능 TV프로그램 ‘부탁해요 여신님 시즌2’ 방송 캡쳐 (사진제공=TS트릴리온)

대만의 뷰티 예능 TV프로그램 ‘부탁해요 여신님 시즌2’에서 선정한 2019년 인기상품 TOP5에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의 대표 브랜드 ‘TS샴푸’가 선정됐다. 

대만 미디어 그룹 싼리(三立)와 국내 콘텐츠 커머스 기업 달팩토리(대표 민병선)가 공동 기획 및 제작한 ‘부탁해요 여신님2’는 대만 최초 한국 K-뷰티 전문 예능 프로그램이다. 한국 및 대만 최고 스타들의 뷰티 노하우를 비롯해 패션 트렌드를 밀착 소개하는 등 대만 내에서 상당히 영향력 있는 뷰티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 중이다. 메인 MC 케빈은 팔로워가 6천만명이 넘는 유명 인플루언서다. 

지난 1월 5일 방송에서는 대만 내 인플루언서와 일반인으로 구성된 패널들의 의견들과 리뷰 평점들을 기반으로 그간 방송에서 소개됐던 다양한 제품들 중 향수, 클렌징 솜, 선크림, 에센셜 오일, TS샴푸 등 인기상품 TOP5를 선정했다. 특히, MC 케빈은 TS샴푸에 대해 은은한 에센셜 오일의 향기와 탈모증상 완화 기능 등 상세하게 제품을 설명했으며, 탈모 및 머릿결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케빈의 제안은 대만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대만 내에서 큰 화제가 됐다. 
 
대만의 뷰티 예능 TV프로그램 ‘부탁해요 여신님 시즌2’ 방송 캡쳐 (사진제공=TS트릴리온)

TS트릴리온 관계자는 “부탁해요 여신님2는 대만 내에서 인기가 좋은 TV프로그램으로, 대만 시청자들에게 상당한 영향력을 미친다고 본다”며 “헤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소비자들의 마음을 TS가 사로잡았다는 사실은 다소 고무적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국내 탈모샴푸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써 대만 내에서도 인정을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 중이다”라며 “이를 바탕으로 대만과 홍콩, 마카오 등 중화권 소비자들에게 TS브랜드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구축해 시장을 확장해 나가고자 한다”고 계획을 전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와 함께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국내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또한 착한 성분만을 고집하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베트남, 홍콩, 대만, 중국, 미국 등 글로벌 샴푸 시장으로 활발하게 영업 판로를 넓혀 나가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