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경원알미늄, 대전 유성구 행복누리재단에 후원금 기탁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이현식기자 송고시간 2020-02-20 17:01

저소득층 지원을 위해 후원금 500만 원 전달
20일 유성구청 행복사랑방에서 정상배 전무(왼쪽에서 두 번째)과 정미정 팀장(오른쪽에서 두 번째)이 정용래 유성구청장(오른쪽에서 첫 번째)과 신동천 유성구행복누리재단 상임이사(왼쪽에서 첫 번째)에게 저소득층 지원을 위해 500만 원 상당의 후원금을 기탁하고 있다.(사진제공=유성구청)

[아시아뉴스통신=이현식 기자] 대전 유성구는 20일 구청 행복사랑방에서 ㈜경원알미늄(대표 양동철)이 유성구 행복누리재단에 후원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기탁 받은 후원금은 ㈜경원알미늄 임직원이 매월 급여의 우수리를 모아 ‘이삭줍기 기부금’을 조성해 마련된 것으로 관내 저소득층 지원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기탁식에 참석한 정상배 전무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주)경원알미늄이 지역사회의 모범이 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고객만족을 위해 끝까지 책임을 다하는 신뢰받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원알미늄은 전 품목에서 조달우수제품으로 인증된 고단열 구조의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했으며, 지속적인 제품 연구개발로 최고 수준의 창호기술을 확보해 공공청사 등 다양한 건축물 시공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