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8일 수요일
뉴스홈 정치
김성원 국회의원, 선거사무소 '싱글벙글 캠프'로 문 열고 활동

[경기=아시아뉴스통신] 김준회기자 송고시간 2020-02-27 15:33

김성원 국회의원 의정활동 성과가 게재된 선거사무소 현수막 모습.[사진제공=김성원 의원실]

[아시아뉴스통신=김준회 기자] 미래통합당 김성원 국회의원은 제21대 동두천.연천 국회의원 선거 후보로 공천을 확정받은 데 이어 선거사무소를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김 의원은 선거사무소 현수막을 통해 일 잘하는 젊은일꾼 김성원이 더 악착같이 일해 3대가 행복한 동두천‧연천을 만들겠다는 선거 슬로건을 알리며 지역의 발전과 도약을 책임지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또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C노선) 연장’, ‘동두천 문화예술의 전당’ 및 ‘국립 연천 청소년 수련원 건립’ 추진 등 선거 주요공약도 함께 공개했다. 

선거사무소는 동두천 지행역 신시가지사거리 영스포츠타운 3층(동두천시 지행동 691-5, 3층)에 열었으며, 선거사무소 명칭은 ‘싱글벙글 캠프’로 기쁨과 웃음, 행복이 넘치는 공간으로 주민 누구나 자유롭게 찾아와 즐기고 쉴 수 있는 소통형 공간으로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김 의원은 “코로나 19의 급속한 확산으로 온 국민의 일상생활이 대혼란으로 빠져들고 있는 상황에서 주민 여러분의 안전보다 중요한 가치는 없다는 원칙을 가지고 동두천‧연천 주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선거운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김 의원은 코로나19의 지역사회 전파 방지를 위해 지난 24일 대면 선거운동 중단을 선언했다.

이에 김 의원은 선거사무소를 찾는 주민분들을 위해 손소독제와 비누를 비치하고, 선거사무소 방역조치 강화, 악수 대신 목례로 지지 호소 등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지역주민을 배려하는 선거운동을 진행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junhk10@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