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6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김무열 윤승아와의 결혼 전 비하인드 스토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의일기자 송고시간 2020-03-14 22:19

JTBC ‘아는 형님’출연한 김무열./(JTBC방송캡쳐)

[아시아뉴스통신=윤의일 기자] 배우 김무열이 윤승아와의 결혼 전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14일 오후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 배우 송지효와 김무열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무열은 지난 2011년 트위터를 통해 윤승아에게 DM(Direct Message)을 보내려다 실수로 공개 메시지를 보내 두 사람의 열애가 알려진 바 있다.

두 사람은 2011년 공개 열애가 알려진 4년 후인 2015년 부부가 됐다. 결혼 5년 차인 두 사람에게는 현재 자녀가 없다. 이에 한 인터뷰에서는 2세 계획에 대해 알린 바 있다.

이날 이수근은 결혼 전 김무열과 윤승아의 열애가 공개된 이유에 대해 김무열의 SNS 실수였다고 전했다.

이 일이 언급되자 김무열은 “그때 트위터를 많이 하던 시절이었다. 분명히 술을 많이 마시지도 않았고, 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냈다. 

확인까지 했는데 공개 메시지로 보냈더라. 그래서 바로 지웠다. ‘어떡하지?’ 하고 있었는데 조용하더라. ‘아무도 못 봤구나’ 하고 있었는데 한 번 웹상에 올라가면 기록이 남아서 다른 사람들 피드에는 뜨지 않나. 다른 사람들 거엔 다 떠 있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수근이 카포에라  무술을 언급하자 출연자들이 보여달라고 하자 열동적인 무술을 선보였다.


news0627@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