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9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강다니엘 '안녕, 다니엘' 스페셜 방송 기대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04-11 11:36

강다니엘(SBS F!L(에스비에스 필) '안녕, 다니엘')

강다니엘 '안녕, 다니엘'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최근 진행된 SBS F!L(에스비에스 필) '안녕, 다니엘'의 스페셜 방송 '안녕, 다니엘 녤코멘터리: 비하인드녤' 촬영에서 강다니엘은 "시즌2는 언제가 될 지 모르겠지만 하고 싶다"고 말했다.

강다니엘은 "지금 시국이 시국이어서…. 만약에 (시즌2가) 된다면 칠레 같은 곳에 가서 와인 농장에서 하루 동안 지내보고 싶다"며 "제가 공연 때문에 칠레를 가본 적 있는데 다음 날에 자유로운 시간이 있었다. 칠레 와인을 먹어보고 정원 같은 곳에서 누워 있었는데 너무 너무 좋았다. 나라가 주는 느낌과 와인 농장이 주는 풍경과 향기 등 감각들이 달랐다"고 지난 날을 떠올렸다.

이어 "(시즌2에서는) 색다른 것을 해보고 싶다"며 "정장 입고 레스토랑도 가보고 싶다. 제가 한국에서 한 번도 정장 입고 돌아다닌 적이 없다. 제가 아끼고 모아서 제 돈으로 결제한 정장이 있다. 그걸 입고 레스토랑 가서 식사 하고 걸어 다니고 싶다"고 덧붙였다.

강다니엘은 "이렇게 정하는 것 보다 문득 생각이 들 것 같다. 활동을 하거나 뭔가를 하다 보면 제 안에 하고 싶은 것들이 생각나지 않을까 싶다"며 "지금은 정리 되지 않았지만… 시즌2가 언제 될 지 모르겠지만 하고 싶다. 그 때는 캐리어 2개를 들고 가서 사고 싶은 것 사고, 챙기고 싶은 것 챙기고 싶다"고 희망했다.

'안녕, 다니엘 녤코멘터리: 비하인드녤'은  11일 SBS FiL, SBS MTV에서 오후 7시 동시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