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1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괴산경찰서 “코로나19 의료진 헌신 감사”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영재기자 송고시간 2020-05-07 10:38

김한철 서장 등 간부진 ‘덕분에 챌린지’ 동참
김한철 서장 등 괴산경찰서 간부진이 7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를 하고 있다.(사진제공=괴산경찰서)

충북 괴산경찰서가 7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김한철 서장을 비롯한 간부진은 이날 캠페인에서 수어 동작을 취하며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애쓰는 의료진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지난달 16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제안한 국민 참여형 응원 캠페인으로,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재하고 의료진을 응원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이차영 괴산군수의 다음주자로 지목받은 김 서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들과 사회적 거리두기.생활방역.마스크 상시착용 등 기본 위생 수칙을 준수하는데 동참해준 괴산.증평군민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괴산경찰을 대표해 전해드린다”고 고마움을 표시했다.

이어 “서로를 배려하고 아끼는 마음으로 이번 코로나19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는데 모두가 힘을 모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김 서장은 다음 주자로 김재순 괴산수력발전소장과 김홍기 괴산.증평축협조합장을 지목했다.

memo340@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