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밀양시 부북면 위양못서 밀양요가와 이팝꽃의 향연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손임규기자 송고시간 2020-05-11 19:48

제1회 사진 속 밀양요가, 사진작가 300여명과 함께 하다
10일 박일호 밀양시장이 위양지 앞에서 사진작가, 밀양요가모델과 함께 기념촬하고 있다.(사진제공=밀양시청)

[아시아뉴스통신=손임규 기자]밀양시 부북면 위양못서 밀양요가와 이팝꽃의 향연
제1회 사진 속 밀양요가, 사진작가 300여명과 함께 하다


경남 밀양시는 10일 이팝꽃이 활짝 핀 위양못에서 사진작가 300여명과 함께 '제1회 사진 속 밀양요가'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위양못에는 여명이 밝아오기 전인 새벽 5시부터 이팝꽃과 요가모델을 담기 위해 전국에서 온 사진작가들이 참석했다.

사진에 담긴 밀양요가는 '제2회 밀양요가 전국사진공모전'에 출품해 사진전시회,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 공개된다.

밀양을 방문한 한 사진작가는 "위양못의 고즈넉함과 밀양요가의 절제된 자세가 잘 어우러져 인생작품을 만날 것 같다"고 말했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밀양요가와 이팝꽃의 하모니가 위양못의 아름다움에 더 감동을 전한다"면서 "사진 속에서 영원한 기록으로 남아 많은 사람들에게 위안을 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밀양시는 이날 행사에 이어 사단법인 한국사진작가협회 밀양지부와 국제타우스트 요가협회와 함께 '밀양요가·밀양사계절관광·전국사진 공모전'과 '코로나19 생활 속 거리두기 캠페인'도 함께 전개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