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8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농협 충주시지부, ‘사랑의 집고치기’ 재능기부 봉사

[충북=아시아뉴스통신] 홍주표기자 송고시간 2020-05-20 13:53

사회봉사 대상자 노후주택 환경개선
20일 농협 충북 충주시지부는 법무부충주준법지원센터와 금가면 오석리 소재 농가를 방문해 노후주택 환경개선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쳤다.(사진제공=농협 충주시지부)

농협 충북 충주시지부(지부장 이석구)는 20일 법무부충주준법지원센터(소장 김준성)와 함께 금가면 오석리에 소재한 취약농가를 방문해 노후주택 환경개선을 위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사회봉사 대상자의 재능기부봉사 형태로 진행됐으며, 해당 농가의 겨울철 방한을 위해 마루에 섀시를 설치하고 집안의 노후한 장판을 새 것으로 교체하는 작업을 진행했다.

또 중원농협(조합장 진광주) 임직원과 마을주민들도 함께 참여해 주변 정리 및 작업진행을 돕는 등 해당 농가의 열악한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힘을 보탰다.
 
한편 농협 충주시지부는 재능기부 봉사를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충주준법지원센터는 국민들로부터 사회봉사 지원이 필요한 분야에 대한 신청을 받아 수요자 중심의 국민공모제를 실시하고 있다.
 
이석구 충주시지부장은 “이러한 자리를 위해 뜻을 모아주신 충주준법지원센터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농협 충주시지부는 다양한 형태로 사회에 이바지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321885@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