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영동교육지원청, 학교지원 위한 온라인 팀별 업무설명회 진행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성식기자 송고시간 2020-05-25 17:38

25~29일까지 교육과·행정과·행복교육센터 각 4팀씩 12팀 참여
25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충북 영동교육지원청이 교육지원청 내 교직원을 대상으로 온라인 팀별 업무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영동교육지원청)

충북 영동교육지원청(교육장 성경제)은 25일부터 오는 29일까지 교육지원청 내 교직원을 대상으로 온라인 팀별 업무설명회를 갖는다.
 
이번 업무설명회는 학교지원을 위한 업무 공유 및 협업 방안 탐구를 위해 진행한다.
 
교육과, 행정과, 행복교육센터 각 4팀씩 모두 12팀이 참여하며 10분에서 15분 동안 각 팀의 주요 업무에 대한 설명을 영동교육지원청 화상회의시스템을 활용해 진행한다.
 
25일 설명회에 참여한 한 교직원은 “그동안 자신의 업무에 대해서는 잘 알고 있었으나 다른 팀에서 무슨 일을 하는지는 상세히 알지 못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다른 팀원들을 더 깊이 알게 됐고 협업의 필요성에 대해 공감하는 시간이 됐다”며 “부서 간 칸막이 문화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성경제 영동교육장은 “5일 동안 진행되는 팀별 업무설명회를 통해 교육지원청 내의 업무 공유 및 협업은 물론 단위학교 지원방안을 구안해 수업과 생활교육 중심의 학교문화 조성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학교현장 지원 역량 강화를 위해 교육지원청의 노력을 지속적으로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아시아뉴스통신=김성식 기자]


koomlin@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