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강남구청홈페이지 |
[아시아뉴스통신=유미선 기자] 강남구청(구청장 정순균)은 27일 관내 #83번째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고 알렸다. 이 확진자는 66세 남성이다.
이하 강남구가 공개한 이동동선이다.
#83 확진자- 66세 남성 / 2020-06-27
□ 6월 23일
자택
□ 6월 24일
12:00 음식점(역삼역 5번 출구) → 12:45 자택
□ 6월 25일
16:00 의원(수서역 3번 출구) → 16:30 약국(수서역 3번 출구)
□ 6월 26일
15:30 의원(수서역 3번 출구) → 16:00 약국(수서역 3번 출구) → 18:30 강남구보건소 선별진료소 검사
□ 6월 27일
09:00 양성 확인
※ 일정 중 타 지역 1개소 방문. 상세한 동선은 해당지역에서 공개됩니다.
※ 확진자 동선은 일부 변경 또는 추가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youmisun.my@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