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광주광역시청 "코로나 확진자 6명 추가" T월드 오치대리점 접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07-13 10:19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12일 오후 시청 브리핑룸에서 코로나19 대응 기자회견을 열고 고위험 체육시설 집합금지 행정조치 등의 방침을 밝히고 있다.(사진제공=광주광역시청)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광주광역시에 코로나19 확진자 6명이 발생했다.

13일 광주광역시청에 따르면 코로나 163번째 확진자는 남구 행암동 제일풍경채1단지에 거주하는 40대 남성으로 배드민턴동호회 접촉자이다.

164번째 확진자는 남구 방림동 방림휴먼시아에 거주하는 60대 여성으로 배드민턴동호회 접촉자이다.

165번 확진자 일본에서 입국한 30대 남성으로 자가격리해 동선은 없다.

166번 확진자와 167번 확진자는 북구 오치동 거주자로 T월드 오치대리점 접촉자이며 동선은 조사중이다.

168번(60대,남)은 서구 금호동 거주자로 감염경로와 동선은 현재 조사중이다.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