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강서구청 "코로나 확진자 8명 추가" 강서중앙데이케어센터 관련 (사진-강서구청 제공) |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서울 강서구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대거 발생했다.
20일 강서구청에 따르면 이날 발생한 확진자 8명은 86~93번 코로나 확진자로 85번 확진자가 이용중인 강서중앙데이케어센터 이용자들이다.
확진자 8명은 같은 시설을 이용하는 어르신으로 현재 77명이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7명은 검사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ananewsent@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