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변수미 근황에 대한 추가 증언 또 나왔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08-06 21:11

변수미 근황에 대한 추가 증언 또 나왔다(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변수미의 근황에 대한 추가 증언이 나오며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지난달 31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서는 한미모의 변수미 고소 사건을 언급하며 자신도 이와 비슷한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하는 A씨의 전화 인터뷰가 공개됐다.

앞서 지난 5월 한미모에 따르면, 지난해 9월 변수미는 한미모에게 “일을 도와달라”며 자신이 거주하는 필리핀 마닐라로 초청했다.

그러나 한미모는 “마닐라에 도착해서 보니 설명과는 달리 불법적인 일이었다”며 변수미의 강요로 밤새워 도박을 하거나, 변수미의 소개로 만난 모 엔터테인먼트 대표 B에게 본인 의사와 무관하게 성적 학대를 당하다가 빠져나와 귀국했다고 주장했다.

한미모 측 소송대리인은 “지난 5월 28일 성매매 알선과 상습 도박 혐의로 변수미에 대한 고소장을 서울 서초구 중앙지검에 제출했다”고 밝혔다.

한미모는 “변수미가 아이 앞에서 담배를 피우고, 집에 들어가지도 않고 도박에 빠져 산다”며 “유치원 다니는 아이가 교육을 받지 못해서 한국말도 필리핀말도 못하더라”고 폭로하기도 했다.

이에 A씨는 변수미 모녀가 필리핀 마닐라에서 충격적인 삶을 살고 있다고 전했다. A씨는 “딸이 ‘야야’라는 필리핀 보모와 함께 지낸다. 야야와 딸이 24시간 붙어 있다”고 말했다.
한편 검찰은 지난 6월23일 한미모를 소환해 고소 경위와 사실관계 등을 조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검찰은 한미모에 대한 조사를 한 차례 더 가진 뒤 이후 변수미에 대한 조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