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아시아뉴스통신DB |
전북도는 44번째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고 16일 밝혔다.
확진자는 전주 거주 60대(남) 자영업자로 지난 13일 서울을 다녀간 바있다.
현재 전북대병원 응급실을 폐쇄하고 소독조치했으며, 역학조사중에 있다.
[아시아뉴스통신=서도연 기자]
lulu0402@naver.com
[전북=아시아뉴스통신] 서도연기자 송고시간 2020-08-16 17:20
![]() |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아시아뉴스통신DB |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