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중대본, 관악구 '영인MC빌딩' 무한그룹 방문자 코로나19 검사 요청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고가희기자 송고시간 2020-08-23 21:57

코로나19 선별진료소 /아시아뉴스통신=박민규 기자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와 관악구가 '영인MC빌딩' 6층 무한그룹 방문자를 찾아나섰다. 

중대본은 23일 오후 9시 42분께 재난문자를 통해 "8.10~8.20 관악구 영인MC빌딩 6층(봉천로 456) 무한그룹 방문자는 증상유무 관계없이 가까운 보건소 선별진료소 검사바랍니다(☎120, 1339)"라고 안내했다.

관악구에 따르면 인천시 서구 확진자가 이달 10일∼20일 영인MC빌딩 6층(봉천로 456, 무한그룹)에서 다른 사람들과 접촉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 환자는 지난 21일 확진됐다.

해당 건물 내 접촉자 수는 아직 정확히 파악되지 않았다.

한편 관악구에서는 이날까지 누적 확진자가 총 180명으로 나타났다. 

[아시아뉴스통신=고가희 기자]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