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임창정 '힘든건사랑이아니다' 소속사 '소확행' 제치고 16집 타이틀곡...팬들의 선택에 감사노래 선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의일기자 송고시간 2020-10-11 01:43

사진출처=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캡쳐

[아시아뉴스통신=윤의일 기자] 코믹연기 배우겸 가수 임창정이 16집 앨범 타이틀곡을 공개했다. 10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임창정이 타이틀곡을 선정하기 위해 팬들을 초대해 음감회를 진행한 장면이 방송이 나갔다.

또한 임창정의 소속사 사옥이 공개됐다. 1층에는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공간이었고, 2층과 3층은 각각 가수와 배우로서 180도 다른 임창정의 매력을 엿볼 수 공간으로 나왔다. 

이어 4층에는 식당과 녹음실, 임창정의 개인 집무실이 마련돼 있었 부러움을 자아냈다. 그의 사옥 복에는 임창정 배우의 길을 걷다 사진이 도배가 되어있다. 

타이틀곡 후보 세 곡 '힘든건사랑이아니다' , '소확행', '꽃길을 걸어요' 가운데 임창정이 선택한 곡은 '힘든건사랑이아니다'였고, 회사는 '소확행'을 추천했다. 메니저 조차 소확행을 추천해 임창정이 배신감을 나타냈다.

그러면서 임창정은 엔터테인먼트 대표와 새 앨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고, 임창정은 자신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어필했다.

결국 팬들은 임창정의 '꽃길을 걸어요' 를 선택했고 임창정은 팬들에게 최초로 신곡을 불러주는 매너도 보여줬다.

임창정은 "장시간의 녹화에 목이 쉬었다"며 음이탈 파티였던 '히든싱어'에서 신곡 무대를 재현했다. 이에 김희철은 "그 정도면 힘든 싱어 아니냐"고 답해 웃음을 더했다. 


news0627@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