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에듀윌 토목기사, 시험 출제 포인트 한 번에 정리하는 핵심개념서 무료배포 이벤트 진행 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장인영기자 송고시간 2020-10-27 17:18

 

[아시아뉴스통신=장인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토목기사 시험 수험생들을 위한 ‘2020 에듀윌 토목기사 핵심개념서’ 무료배포 이벤트를 선보인다.

‘2020 에듀윌 토목기사 핵심개념서’는 전공자 ·비전공자 상관없이 모두에게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미 기초는 다 알고 있는 전공자라면 핵심개념서를 통해 핵심개념만 다시 볼 수 있도록 했고, 비전공자라 개념 공부하기에도 시간이 모자라다면, 핵심만 간추려 시험 출제 빈도가 높은 내용만으로 반복할 수 있게 구성했다.

해당 개념서에는 과목별 핵심 이론 및 합격 전략 분석을 수록했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은 전 과목 주요 개념과 출제 포인트를 한 눈에 정리할 수 있다. 

에듀윌 토목기사는 4회 반복 커리큘럼이 강점이다. 해당 커리큘럼은 합격에 필요한 필수이론을 공략하고, 최신 3개년 출제경향을 분석하는 기출해설특강, 핵심 압축 빈출 문제를 분석하는 파이널 특강으로 수험생들에게 합격을 위한 커리큘럼을 제시한다.

에듀윌 토목기사 합격생은 “전공생임에도 불구하고 토목기사 시험 학습에 어려움을 느꼈다. 그래서 에듀윌 강의로 시험에 합격한 동기의 추천을 받고 에듀윌 강의를 수강하기 시작했다. 에듀윌 토목기사 교수진들의 핵심 위주로 시험에 나올 부분을 확실하게 짚어주는 강의 덕분에 필기·실기를 한 번에 합격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현재 에듀윌 토목기사는 단기합격을 위한 ‘6개월 단기 합격반’과 2021년 제1회 합격 시 수강료 환급해 주고, 불합격 시 수강 연장해 주는 ‘2021 0원 합격패스’를 선보이고 있다. 

‘2020 에듀윌 토목기사 핵심개념서’ 무료배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토목기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