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영화 '창궐' 줄거기와 출연진 정리, 창궐의 뜻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10-27 23:02

영화 '창궐' 줄거기와 출연진 정리, 창궐의 뜻은? 사진=네이버 영화 '창궐'포스터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영화 창궐이 오늘(27일) OCN Movies에서 오후 9시30분에 방영된다.

창궐은 못된 세력이나 전염병 따위가 세차게 일어나 걷잡을 수 없이 퍼진다는 뜻이다.

영화 줄거리 또한 제목에 걸맞게 야귀라고 불리는 조선판 좀비를 통해 이야기가 전개된다. 네이버 웹툰 '창궐'이 원작으로 영화화했다.

네이버영화에서 제공하는 줄거리는 "야귀떼가 온 세상을 집어삼켰다! 밤에만 활동하는 산 자도 죽은 자도 아닌 ‘야귀(夜鬼)‘가 창궐한 세상,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현빈)은 도처에 창궐한 야귀떼에 맞서 싸우는 최고의 무관 ‘박종사관’(조우진) 일행을 만나게 되고, 야귀떼를 소탕하는 그들과 의도치 않게 함께하게 된다. 한편,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장동건)은 이 세상을 뒤엎기 위한 마지막 계획을 감행하는데… 조선필생 VS 조선필망 세상을 구하려는 자와 멸망시키려는 자! 오늘 밤, 세상에 없던 혈투가 시작된다!"라고 설명한다.

출연진으로는 현빈과 장동건이 주연을 맡아 이끌고 조우진, 정만식, 이선빈, 김의성, 조달환, 박진우등 베테랑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한편, 창궐은 오는 31일에도 OCN Movies에서 오전1시10분에 방영한다.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