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나는 살아있다' 우기 "높게 올라가면 고환반염?" |
'나는 살아있다' 우기가 말실수를 했다.
26일 방송된 tvN '나는 살아있다'에서 멤버들은 마산봉을 올랐다.
이날 방송에서 우기는 "높게 올라가면 '고환반염'이 있냐"고 말해 촬영장 분위기를 당황케 했다.
멤버들은 "공황장애를 말하는 거냐. 고소공포증을 말하는 것 아니냐"며 상황을 수습하려고 애썼다.
우기가 말하고 싶었던 것은 '고산병'이었다. 이시영은 "그걸 고환병이라고 하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