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7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연천군시설관리공단, 시설이용 마일리지 제공

[경기=아시아뉴스통신] 박다솜기자 송고시간 2020-12-03 13:49

연천군청 전경./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박다솜 기자] 연천군시설관리공단은 코로나 19에 따른 지역경기 침체 등으로 인해 위축된 기부문화를 촉진시키고 자원봉사활동의 활성화를 돕기 위해 오는 7일부터 연천군 기부·자원봉사자들에게 공단 시설이용 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마일리지 쿠폰 및 주차권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마일리지 제공은 기부 5만원 이상, 자원봉사활동은 연간 100시간 이상을 실시한 분들에게 주차권 및 쿠폰으로 제공되며 타인에게 양도 가능하다.

자원봉사자에게 제공되는 쿠폰으로 사용 가능한 시설은 수레울아트홀, 청산골프연습장, 한탄강관광지, 연천세계캠핑체험존, 연천고랑포구역사 공원이며, 기부자에게는 공영주차장 이용 주차권이 제공된다.

연천군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연천군 복지정책과와 자원봉사센터의 협조로 추진되는 본 사업이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침체된 지역 내 기부·봉사 문화를 재확산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히며 “더불어 기부 및 자원봉사자들에게 공단의 시설이용 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동기 부여가 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마일리지 제공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연천군시설관리공단 전략기획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st170329@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