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미국 LA서 영광 농수산식품 2차 판촉행사 개최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고정언기자 송고시간 2020-12-09 17:47

영광굴비, 모싯잎송편, 고춧가루 등 10개 품목, 미국 소비자에 선보여
영광군은 미국 LA 대형마트 내 전라남도 상설판매장에서 영광 농수산식품 판촉행사를 10일부터 22일까지 개최한다./아시아뉴스통신=고정언 기자

[아시아뉴스통신=고정언 기자]영광군(군수 김준성)은 미국 LA 대형마트 내 전라남도 상설판매장에서 영광 농수산식품 판촉행사를 10일(현지시간)부터 개최한다.

영광군 농수산식품의 우수성을 해외시장에 알리고 수출 확대의 기반을 삼는 등 코로나19로 침체돼 있는 지역 내 수출업체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한 이 행사는 오는 22일까지 총 13일간 진행된다.
 
지난 7월 말 열렸던 판촉행사에 대한 현지 소비자의 호평과 영광산 농수산식품의 인기에 힘입어 진행하게 된 이번 행사에는 영광굴비, 모싯잎송편, 고춧가루, 새싹보리분말 등 10개 품목(10만불 상당)을 LA 내 대형마트인 한남체인 플러튼점과 LA점에서 미국 교민과 현지 소비자를 대상으로 판매한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시식행사와 같은 소비자 대면 행사를 제외한 라디오, 신문 광고 등 현지 언론매체를 통한 적극적인 홍보와 판촉요원의 조리법 설명 등을 통해 소비자의 이목을 사로잡아 영광군의 우수한 농수산식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멈추지 않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역 내 수출기업에 판촉행사가 큰 힘이 돼 주길 바란다”며, “영광군의 농수특산품이 타지에서도 인정받고 있기 때문에 이번 행사를 개최할 수 있었다. 이에 안주하지 않고 더욱 다양한 특산품을 발굴해 수출을 확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jugo333@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