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7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등장부터 유리를 ‘많이 놀라게’한 젝스키스 장수원과 함께한 '유리한 식탁 시즌 2'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1-07-31 10:12

(사진제공=에이앤이 코리아)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소녀시대 유리의 레시피 공유 키친 ‘유리한 식탁 시즌 2’ 4화가 31일에 방송된다.

이번 화 게스트는 독립한 지 꽤 오랜시간이 지났지만 제대로 하는 음식이 없어 유리의 식탁을 찾게 됐다는 젝스키스 장수원.

보통은 유리와 인연이 있는 게스트가 오는데, 서로 인연이 전혀 없는 데다, 공통점이라고는 가수였다는 점 하나 밖에는 없어 서로 의아했다는 두 사람은 이날 처음 호흡을 맞춰볼 예정.

선배님보다는 잘할 것 같다며 호기롭게 요리를 시작한 유리는 예상외로 능숙한 장수원 실력에 당황해. 급기야 유리는 “엄청 잘해, 진짜. 다 해봤던 사람이잖아요”라며 요리하는 내내 연신 감탄했다는 후문.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요리를 완성해나가며 생각보다 잘 맞는 찰떡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역시 연륜은 무시 못 하는 걸까. 장수원의 거침없는 입담에 유리는 “목이 탄다, 목이 타”하고 생수를 들이켰다고.

아이돌 25년차 장수원, 15년차 유리의 만남. 유리가 초등학생일 때 젝키가 데뷔했기에 처음에는 선배님이라 쉽지 않을 것 같았다는 유리. 하지만 아이돌로서의 공감대를 나누며 조금은 가까워진 두 사람의 더 많은 이야기를 담은 이번 4화는 오는 7월 31일 토요일 오후 8시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방송된다.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코리아의 라이프타임은 글로벌 유니크 콘텐츠 브랜드다.

우리나라에서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TV 무비 등의 새로운 장르를 비롯해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핏 투 팻 투 핏’ 등 새로운 포맷의 쇼를 소개하며 업계에 신선한 자극을 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편의점 샛별이'를 시작으로 '드라마월드'까지 투자 제작에서도 성공을 거두며 한국 콘텐츠 시장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