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6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연합동아리 청소년 비대면 축제 ‘Winter Festival’ 성료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주일기자 송고시간 2021-12-11 00:04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연합동아리 청소년 비대면 축제 ‘Winter Festival’ 성료./사진제공=평택시청

[아시아뉴스통신=박주일 기자] 평택시에서 위탁받아 (사)평택YFC에서 운영하는 서정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4일 비대면 청소년연합동아리축제 ‘Winter Festival’을 성공리에 마쳤다고 10일 밝혔다.

‘Winter Festival’은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소속 동아리의 연합축제로 지역 내 청소년들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키트(마리모, 모스크리스마스액자, 스노우오르골, 가죽가방, 마크라메 열쇠고리, 틸란드시아 화분)로 구성했다.

축제는 청소년 백신접종률이 아직 낮은 점을 고려해 비대면으로 운영했고, 만들기가 어려운 키트는 서정청소년문화의집 유튜브 계정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도록 안내했다.

서정청소년문화의집 관장은 “위드코로나로 지친 청소년들이 이번 축제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길 바란다”면서 “다가오는 2022년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해 청소년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축제에 참여한 은혜중 1학년 최00 학생은 “비대면 축제에 아쉬움은 있었지만 다양한 크리스마스 체험키트에 팝콘까지 들어있어서 즐겁게 참여할 수 있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서정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2022년 1분기 청소년배움터 접수를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서정청소년문화의집 페이스북, 밴드,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 내용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pji2498@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