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종교
정다운성서침례교회 정환석 목사, '이 세상은 어둠이다(5)'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2-02-11 04:00

정다운성서침례교회 정환석 목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이 세상은 어둠이다5

1.
모든 사람이 죄를 지었다. 모든 사람이 아담과 동일한 죄를 지었다는 것은 모든사람이 마귀의 자녀가 되었다는 것이다. 하나님께 범죄하고 이 땅으로 쫓겨 난 마귀는 하나님의 자녀는 아담에게도 자기과 똑같은 죄를 짓게 하였다. 

2.
따라서 모든 사람이 아담과 같이 죄를 지었다는 것은 모든 사람이 마귀와 동일한 죄를 짓고 마귀의 자녀가 되었다는 것이다.  모든 사람이 마음에 하나님 두기를 싫어하고 마음에 자가가 주인 된 죄를 지어었다는 것은 내 마음의 주인은 하나님이 아니라 나 라는 것이다. 

3.
하나님께서 이러한 자를 진노의 자녀 독사의 새끼 하나님의 원수라고 하셨다.
(마 23:33) "뱀들아 독사의 새끼들아 너희가 어떻게 지옥의 판결을 피하겠느냐"
(롬 5:10) "곧 우리가 원수 되었을 때에 그 아들의 죽으심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으로 더불어 화목되었은즉 화목된 자로서는 더욱 그의 살으심을 인하여 구원을 얻을 것이니라"

4.
(엡 2:2-3) "그 때에 너희가 그 가운데서 행하여 이 세상 풍속을 좇고 공중의 권세 잡은 자를 따랐으니 곧 지금 불순종의 아들들 가운데서 역사하는 영이라 [3] 전에는 우리도 다 그 가운데서 우리 육체의 욕심을 따라 지내며 육체와 마음의 원하는 것을 하여 다른 이들과 같이 본질상 진노의 자녀이었더니"

5.
위의 말씀을 근거로 만들어진 문장입니다.
“내가 주인 된 죄(예수 믿지 않은 죄)를 위해 십자가에서 피 흘려 죽으시고 무덤에 장사 되셨다가 3일 만에 부활하신 예수님은 나의 구주와 주님이십니다”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