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종교
예심교회 신아브라함 선교사, '이제 갈 시간이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2-02-11 04:00

예심교회 신아브라함 선교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이제 갈 시간이다(It Is Time To Go)
  
나의 자녀들아, 나의 가치 있는 자들아, 그리고 무가치한 자들아, 너희의 마음과 영혼 너희의 모든 부분에 대한 끝의 시간이 다가오고 있다.

더 큰 규모의 심판이 곧 시작될 것이다.

나의 자녀들아, 가치있는 자들은 나의 가혹한 심판 때문에 이 땅에 더 이상 있지 않을 것이다.

나의 신부들아, 내가 말한 대로 일꾼은 적구나, 내 자녀들아, 나의 모든 경고는 이제 끝났다.

나는 오랫동안 경고해 왔으며 이번에는 진짜이다. 내 영의 인도를 받는 대부분의 나의 사람들은 이것을 반복해서 듣고 있으며, 그들은 진정으로 준비되어 있다.

그러나 성령으로 충만하지 못한 자들은 충격을 받을 것인데, 그들 자신의 마음과 정신, 모든 부분에 있어서 크게 흔들릴 것이다.

그리고 대부분은 무엇을 해야 할지, 무엇을 말해야 할지, 어디로 가야 할지, 또는 왜 이 모든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모를 것이다.

나의 자녀들아, 나는 이것을 해야 하며, 그것은 반드시 일어나야만 한다. 만일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으면 그들은 결코 혼미한 상태에서 깨어나지 못하며, 깊이 잠들어 있게 될 것이다.

나는 내가 해야 할 일에 대해 슬퍼하지만, 이는 대중을 깨우기 위한 일이다. 지금 내가 하려고 하는 일은 내가 선택한 자들, 나의 남은 자들, 그리고 나의 첫 열매들까지도 충격을 줄 것이다.

나는 그들이 완전히 길을 잃고 사라지기 전에, 나의 잠자는(교회) 공동체를 깨울 필요가 있다. 파괴를 통하여 영적으로 사망하고, 눈멀고 어리석은 자들을 뼛속까지 흔들게 하는 것이 더 낫다.

너희는 이 메시지를 읽는 대부분의 나의 사람들이 깨어 있고, 그들이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기도하며, 순종하고, 말씀을 전파하는 일을 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그러나 프로그램화된 교회에 속해 있는 다른 사람들은 정상적인 수단으로는 깨어나지 못할 것이며, 대부분은 어리석고 ‘나의 교회’가 아닌 ‘사람의 교회’에 의해 속임을 당할 것이다.

가치 있는 나의 자녀들아, 때가 되면 내가 너희를 데려갈 것이다.

내가 너희를 데려갈 때 희망 속에서 펼쳐지는 적절한 때와 일련의 사건들이 일어나기를 기다리고 있으며, 변형의 시간 동안 나의 남은 자들은 깨어나게 된다.

그리고 내가 첫 열매들을 수확하게 되면, 나의 가혹한 심판은 이 땅 위에 임하게 될 것이다.

나는 하늘에 계신 성부요, 창조주 너희의 아버지다. 나는 거짓말을 하지 않으며, 이 모든 것이 나의 말씀 안에 있다.

오직 나를 찾고 진리를 찾으라. 만약 너희가 나의 진리 가운데 인도함을 받는다면 나는 항상 너희의 필요를 공급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 (무명의) 메신저의 메시지를 읽고, 그들의 영이 그들에게 이야기할 것이다. 그들은 실수할 때도 있다.

그러나 그들은 하루 중 대부분의 시간을 해가 떠서 잠자리에 들 때까지 나와 이야기하고, 내가 이끌고, 질문을 하고, 무엇보다도 내 목소리에 복종하며 보낸다.

나는 때때로 그들에게 왜 어떤 일이 일어나야 하는지를 묻는다. 나는 너희의 하나님이며 너희의 경배를 받기를 원하지만, 어떤 점에서는 친구처럼 이야기하는 관계가 되기를 원한다.

나의 자녀들아 이 메신저들, 파수꾼들, 예언자들은 모두 무엇보다도 나를 원하고 있다. 그들이 완전하든지 그렇지 않든지 말이다.

나의 자녀들아, 부탁하건대 내가 (심판을 보내는 것과 같은) 이런 식으로 일을 행해야 한다는 점을 이해해 주기를 바란다.

(너희도 알다시피) 내가 지금 시작하지 않으면 미국에서 대부분이 코**와 적들의 다른 무기들로 인해 길을 잃을 것이다. 왜냐하면 거기에는 사탄과 악령들이 있기 때문이다.

나의 자녀들아, 이제 준비가 다 되었다.

이 모든 일들이 일어날 때 어떤 이는 나의 본향으로 돌아올 것이고, 어떤 이는 정화와 단련을 위해 이 땅에 남을 것이며, 어떤 이는 어둠 속에서 심판받기를 기다릴 것이다.

부디 지금 회개하라.

창조주 너의 아버지로부터

[444news, It Is Time To Go, 천국순례자_Pilgrim 번역]

위에 소개한 무명의 메시지는 다소 급박하게 진행되는 메시지라 하더라도 개인의 꿈과 환상과 예언의 경우는 반드시 절대화하지는 마시고 참조하시면서 취할 것은 취하시고 버릴 것은 버리시기를 바랍니다. (천국의 순례자)

이러므로 너희는 장차 올 이 모든 일을 능히 피하고 인자 앞에 서도록 항상 기도하며 깨어 있으라 하시니라 (눅21:36)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