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유테크 원광대병원에 마음 훈훈한 손길...마스크 20만장 기부

[전북=아시아뉴스통신] 김창윤기자 송고시간 2022-04-01 12:55

㈜유테크 원광대병원에 마음 훈훈한 손길...마스크 20만장 기부./사진제공=원광대병원


[아시아뉴스통신=김창윤 기자]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 확산으로 전 세계가 어둠의 긴 터널을 헤쳐 나가고 있는 이 시기에 가슴 훈훈한 감동의 선행이 전해졌다.
 
지난 31일 오후 5시 서울에서 의료, 패션, 잡화,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온라인 판매 업체인 ㈜유테크가 서일영 원광대학교 병원장의 마음 나누기 뜻에 동참해 마스크 200,000장(1,80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
 
이날 기부는 올 3월 원광대병원 제 20대 병원장으로 취임한 서일영 병원장이 적극 권장하고 있는 사회적 마음 나누기 공감 행사에 ㈜유테크에 재직하고 있는 지인이 뜻을 동감해 진행됐다.
 
원광대병원은 기부 받은 마스크를 종립 교단인 원불교 총부 산하 기관, 학교법인 원광학원 산하 기관, 익산시청에 배분하여 그 숭고한 뜻을 살리기로 했다.
 
㈜유테크 유통사업본부 박승복 팀장은 “코로나 바이러스-19 감염 확산으로 모두가 어려운 이 시기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는 옛말처럼 코로나 환자 진료의 최일선에서 노력하고 있는 병원과 마음의 뜻을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에 박종우 원광대병원 총무팀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보듬어 주는 모두의 따스한 마음들이 모이면 코로나로 힘든 이 시기를 극복하고 일상의 평온함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이다”며 “이러한 기부는 코로나19 진료에 온 힘을 쏟고 있는 의료진에 큰 격려가 될 것”이라고 화답했다.

yun7280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