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5일 수요일
뉴스홈 스포츠
'9경기 연속 무패' 맨시티, 무패 행진 이어가며 준결승 갈까...ATM과 맞대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4-14 00:00

(사진출처=맨체스터 시티 FC 공식 SNS)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14일, AT마드리드와 맨시티의 2021-22 UEFA 챔피언스리그(이하 챔스) 8강 2차전이 펼쳐진다.

두 팀의 1차전에서는 홈팀 맨시티가 맹공을 이어간 끝에 1대 0 승리를 차지했다. 지난 맞대결에서 허무하게 패배했던 AT마드리드는 홈 팬들 앞에서 스코어를 뒤집고자 한다. 1점 차 우위를 점한 맨시티는 탄탄한 공수 밸런스를 앞세워 2시즌 연속 준결승 진출에 도전한다.

AT마드리드 대 맨시티 경기는 14일 새벽 4시 TV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에서 독점 생중계되며, 온라인 생중계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만날 수 있다.

지난 3일 알라베스전에서 4골을 터뜨렸던 AT마드리드는 이후 2경기 연속 무득점으로 2연패 중이다. 하락세를 타개해야 하는 AT마드리드는 ‘슈팅 0개’의 굴욕을 안겼던 맨시티와 다시 만난다. 1차전에서 수비 중심적인 운영을 펼쳤던 AT마드리드가 2차전에서 달라진 모습을 보일지 주목된다.

최근 홈경기 기세가 좋은 AT마드리드는 홈 팬들 앞에서 2차전 승리에 도전한다. 지난 경기 패배 이후 시메오네 감독은 “노력과 겸손함을 가지고 2차전에서 경쟁할 것”이라며 필승의 각오를 밝혔다. 따라잡는 득점이 필요한 AT마드리드는 역습을 이끌어갈 앙투안 그리즈만과 ‘에이스’ 주앙 펠릭스의 활약이 절실하다. 최근 부진한 득점력으로 고전 중인 AT마드리드가 홈에서 반전을 만들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9경기 무패 행진 중인 맨시티는 챔스 준결승 진출로 상승세를 이어가고자 한다. 4경기 연속 골을 터뜨린 케빈 데 브라위너가 공격을 이끌고 있고, 로드리가 중원을 장악하고 있다. 챔스 토너먼트 시작 이후 펼쳐진 3경기를 모두 무실점으로 마친 맨시티는 존 스톤스와 아이메릭 라포르트를 중심으로 한 단단한 수비를 이어갈 예정이다.

AT마드리드와 맨시티의 챔스 8강 2차전은 14일 새벽 4시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같은 시각 킥오프 되는 리버풀 대 벤피카 경기는 스포티비 온2(SPOTV ON2)와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시청 가능하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