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4일 화요일
뉴스홈 스포츠
수원삼성, 엠씨스퀘어와 스폰서십 계약 체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4-15 00:00

(사진제공=수원삼성블루윙즈)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이 뇌과학 원리를 이용해 ‘엠씨스퀘어’ 브랜드를 출시한 지오엠씨(대표 임영현)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수원삼성 오동석 단장과 지오엠씨 임영현 대표는 13일 오후 2시 수원월드컵경기장 3층 대연회실에서 열린 스폰서십 협약식에서 향후 유기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의 공동 발전을 위해 노력하기로 약속했다.

지오엠씨는 이번 스폰서십 계약에 따라 올시즌부터 컨디션 조절과 만성 통증 예방 및 관리에 필요한 메디페인을 선수들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활력 증진과 경추 건강을 위한 바이탈 필로우도 지원할 예정이다.

오동석 단장은 “국내 최초로 선수들의 컨디셔닝에 중요한 메디페인과 스폰서십을 맺게 되어 뜻 깊다”며 “국내 최고의 뇌과학 전문회사를 자부하는 엠씨스퀘어 제품이 엄격한 신체관리와 경기 내 퍼포먼스가 중요한 선수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하며, 수원삼성을 통해 지오엠씨 브랜드를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메디페인은 기존 저주파 방식의 근육 통증 완화기와 달리 통증을 전달하는 통각신경 무통증 전기 신호를 뇌에 전달해 통증을 치료해주는 신기술로써 2013년 보건복지부로부터 안전성 및 유효성을 인정받은 신의료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특히 수원삼성 선수들에게 제공되는 바이탈 필로우는 빛과 소리를 이용한 브레인 학습기인 엠씨스퀘어의 원천 기술을 디지털화 한 앱을 통해 바이오 피드백 콘텐츠를 제공하여 활력 증진을 가져올 수 있는 제품이다. 베이징 동계 올림픽 금메달 리스트들과 해외파 프로야구 선수들의 선택을 받고 있어, 24회 우승을 자랑하는 수원삼성의 경기력 향상 등 긍정적이고 발전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