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1일 토요일
뉴스홈 종교
충주 열매맺는교회 이재식 목사, '목적지가 바뀌었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2-04-17 04:00

충주 열매맺는교회 담임 이재식 목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목적지가 바뀌었습니다.

어디로 가는 버스를 타고 있느냐?에 따라 종착지가 결정됩니다. 부산에 가는 버스를 타고 있다면 부산에 도착하게 되고 서울에 가는 버스를 타고 있다면 서울에 도착하게 됩니다.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돌아가신 후 제자들은 두려워 떨었습니다. 예수님의 무덤에 간  여인들이 천사를 통해 예수님께서 부활하셨다는 소식을 듣고 열한 사도와 다른 사람들에게 이 사실을 알렸습니다. 다른 사도들은 이 말이 허탄하게 들려 믿지 않았지만 베드로는 무덤으로 달려가 세마포만을 보고 놀라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예수님께서 부활하셨다는 소식을 듣고도 믿지 못했던 두명의 제자는 예루살렘을 떠나 엠마오로 출발하였습니다. 

부활하신 예수님께서는 엠마오로 가던 두 제자를 만나 주셨습니다. 그들과 동행해  주시면서 예수님 자신에 관한 성경 말씀을 설명해 주셨습니다. "이에 모세와 모든 선지자의 글로 시작하여 모든 성경에 쓴 바 자기에 관한 것을 자세히 설명하시니라"(눅24:27)

눈이 가리워져 예수님을 알지 못했던 두 제자는 떡을 가지고 축사하시며 나누어 주신 예수님 덕분에 눈이 열려 예수님을 알아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낙심하고 절망했던 그들의 마음은 뜨거워졌고 다시 예루살렘으로 발길을 돌렸습니다. "곧 그 때로 일어나 예루살렘에 돌아가 보니 열한 제자 및 그들과 함께 한 자들이 모여 있어"(눅24:33)

편안함 만을 추구하는 세상의 길에서 의미와 사명을 추구할 수 있는 십자가의 길을 감사함으로 걸어가시길 기도합니다.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