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국제
시진핑 주석, '중국 호인' 리페이성∙후샤오춘에게 답장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장하영기자 송고시간 2022-08-17 00:02

시진핑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총서기, 국가주석, 중앙군사위원회 주석이 이날 세미나 개최식에 참석해 연설 하고 있는 모습./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장하영 기자] 시진핑 국가주석이 지난 13일 중국 안후이성 황산 관광지에서 일하는 리페이성과 후샤오춘에게 답장을 보내 그들이 계속 ‘중국 호인’(착한 사람)의 본보기 역할을 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시 주석은 답장에서 “여러분들이 일년 내내 암벽 사이에서 환경을 깨끗이 하고 매일매일 천년 고목 영객송을 보호하면서 심혈을 기울여 아름다운 황산을 가꾸는 것은 프로정신과 봉사정신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시 주석은 중국 ‘호인’의 가장 귀중한 점은 평범한 업무 중 평범하지 않은 업적을 세우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여러분들이 계속 좋은 본보기 역할을 하면서 적극적으로 진선미를 전파하고 긍정 에너지를 전달하며 주변의 더 많은 사람들을 이끌고 선을 지향하고 사회주의 핵심 가치관을 선양하며 사회의 좋은 공민, 회사의 좋은 직원, 가정의 좋은 구성원이 되어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 실현을 위해 자신의 빛과 열정을 바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gywhqh0214@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