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베이비빌리, 베키스튜디오 슈슈페 배앓이 방지 실내복 '0원 이벤트' 진행

[부산=아시아뉴스통신] 서인수기자 송고시간 2024-01-26 11:45

사진=베이비빌리 제공

[아시아뉴스통신=서인수 기자] 임신·육아 정보 플랫폼 ‘베이비빌리’를 운영하는 빌리지베이비(대표 이정윤)는 유아용품 브랜드 베키스튜디오와 함께 오는 2월 5일까지 '0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베이비빌리 앱 내 커머스인 '빌리쇼핑'에서 ‘0원딜’ 탭에 접속한 뒤 본인인증과 주소 입력만으로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50명의 부모에게 5만원 상당의 ‘슈슈페 배앓이 방지 실내복’ 3종(옐로우, 핑크, 블루)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월 6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빌리지베이비 관계자는 “이번 ‘0원딜 이벤트’는 날씨 변덕이 심한 올 겨울 아이들이 배앓이 걱정없이 편안하고 즐거운 일상생활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KC 안전인증, 무형광 원단으로 피부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입힐 수 있는 슈슈페 실내복과 함께 편안하고도 따듯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슈슈페는 육아가 쉬워지는 순간이라는 뜻을 담은 ‘베키스튜디오’의 유아실내복 브랜드로, 이번 이벤트 상품인 슈슈페 배앓이 방지 실내복은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해 통풍이 잘 되는 면 95%에 스판 5%의 섬유혼용율로 아이들의 신체적 활동에 제약이 없게끔 만들었다. 1~7세 아이들이 활발하게 움직여도 쫀쫀하게 늘어나고 넓은 복부밴드가 아이들의 신체를 안정감있게 잡아주어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기 옷이다. 넥라인, 소매, 발목 부분의 포인트 컬러로 상하의 믹스앤매치를 통해 손쉽게 트렌디한 연출이 가능해 많은 부모들의 사랑을 받고있다.

한편, 베이비빌리는 누적 다운로드 118만을 돌파함과 동시에 국내 콘텐츠 누적 조회수 5200만 건, 월간 거래액 25억원의 성과를 거두며 대표적인 육아 버티컬 시장 내 콘텐츠 커머스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자체 PB 상품인 애착인형, 실내복, 기저귀 갈이대, 두두스토리와의 협업을 통한 신생아 발달 교구, 엉덩이클렌저 등을 연달아 런칭하며 유아 제품 시장에서의 수익모델 다각화를 추진하고 있다.

iss3003@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